default_setNet1_2

농협 기장군지부, 부산기장시니어클럽 어르신들에게 만두꾸러미 후원

기사승인 2021.12.06  16:57:07

공유
default_news_ad1

- 농협중앙회 부산지역본부 기장군지부, 부산기장시니어클럽 어르신들에게 만두꾸러미 후원

  농협중앙회 부산지역본부 기장군지부(지부장 박현민)는 사단법인 삼성희망네트워크에서 운영하는 부산기장시니어클럽 사업단 참여 어르신들에게 만두꾸러미를 후원해 온정을 나누었다.

   
 

농협중앙회 부산지역본부 기장군지부의 후원을 연결시켜 준 기장군의회 김혜금 부의장은 평소 친분이 있는 바보국밥 사업단에 참여하는 오인숙 매니저와의 인연으로 부산기장시니어클럽에서 운영하는 노인일자리 사업단 바보국밥1호점 등 참여어르신들에게 만두꾸러미 40박스를 후원하였다고 한다.

코로나19로 인해 전달식은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최소화하여 기장시니어클럽에서 운영하는 바보국밥1호점에서 소규모로 진행하였다. 전달식은 기장군의회 김혜금 부의장, 부산지역본부 기장군지부 박현민 지부장, 부산기장시니어클럽 박성석 관장, 노인일자리 참여자 대표 오인숙(한신아파트 부녀회장)이 참여하였다.

   
 

기장군의회 김혜금 부의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노인일자리 일선에서 최선을 다하고 계시는 어르신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고자 한다. 또한 기장군의회 부의장으로서 고령사회의 최우선 대책인 노인일자리사업이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노력을 할 계획이다.”고 하였다.

부산지역본부 기장군지부장 박현민은 “농협에서 후원하는 만두꾸러미가 노인일자리사업에 참여하시는 어르신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하고, 지역주민들과 상생하기 위해 지역 내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하였다.

   
 

부산기장시니어클럽 박성석 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와중에 노인일자리사업에 참여하고 계시는 어르신들의 노고를 격려해주신 김혜금 부의장님과 농협중앙회 부산지역본부 기장군지부 박현민 지부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노인일자리사업에 지속적인 관심을 주시는 만큼 기장군 관내 어르신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한편 부산기장시니어클럽에서는 후원받은 만두꾸러미 40박스를 기관에서 운영하고 있는 바보국밥1호점, 더바른건강즙에 참여하고 계시는 어르신들에게 지급하였다.

김지량 anteajun@naver.com

<저작권자 © 부울경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