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울산 남구, 일자리종합센터 입주기업 성장 지원 스타트

기사승인 2022.01.20  09:00:18

공유
default_news_ad1

 남구, 일자리종합센터 입주기업 성장 지원 스타트!
- 남구일자리종합센터 내 스타트업을 위한 사무공간, 물류·저온창고 입주기업 모집완료 -

남구일자리종합센터는 센터 내 마련된 사무공간 8개실, 물류창고 16개실, 저온창고 2개실 모두 입주기업 모집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남구는 매년 입주기업 대상으로 성장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2021년의 경우 15개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체계적 관리를 위한 전문 경영진단 ▲기업홍보를 위한 마케팅전략 ▲정부지원 사업 참여를 위한 사업계획서 컨설팅 ▲스타트업 기업 맞춤 노무 컨설팅 ▲온라인 스마트스토어 판매전략 ▲제품사진 촬영 등과 같은 다양한 분야에 총 81회의 맞춤형 멘토링·컨설팅을 지원하고, 기업 판로개척을 위한 전시·박람회를 6회 지원했다.

남구가 제공한 지원 사업에 힘입어 15개 입주기업은 고용 43명, 약16억원의 매출 성과를 이뤄냈으며, 올해도 입주한 16개 기업 대상으로 ▲안정적인 기업 경영을 위한 맞춤형 멘토링·컨설팅 ▲전시·박람회 지원 ▲기업, 제품홍보를 위한 마케팅 지원 등을 운영할 계획이다.

남구 관계자는 “내실 있는 운영을 통해 기업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일자리종합센터 내 입주기업 선발은 매년 11월에 진행되고 있으며, 남구청 홈페이지 및 울산 남구 일자리포털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김영미안 anteajun@naver.com

<저작권자 © 부울경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