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한국수산자원공단 동해본부, 아름다운가게와 ‘아름다운하루’ 개최

기사승인 2022.05.06  20:19:46

공유
default_news_ad1

  한국수산자원공단 동해본부(본부장 이석희)는 제10회 바다식목일을 앞두고 아름다운가게 포항이동점과 ‘아름다운하루’ 행사를 협업 개최하였다.

한국수산자원공단 동해본부는 이산화탄소 절감에 기여하기 위하여 지난 한 달 간 동해본부 임직원들이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의류 등 약 400점의 물품을 모아서 기증하며 하였으며, 아름다운가게는 이를 분류하여 위탁판매를 하며 의류 리사이클을 도모하였다. 행사 수익금은 전액 한국수산자원공단 동해본부 인근의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하여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를 개최한 한국수산자원공단 이석희 동해본부장은 “매년 5월 10일은 바다식목일로, 본 행사에 앞서 국민들과 좋은 의도를 함께 하고자 아름다운가게와 협업을 진행하였다.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해서 공단과 아름다운가게가 기후변화 대응에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수산자원공단]
□ 설립목적: 친환경적으로 수산자원을 보호·육성하고 어장관리 및 기술을 연구·개발·보급하는 등수산자원 사업을 원활히 수행함으로써 어업생산량을 증대하고 어촌의 경제·사회적 발전에 기여
□ 경영목표: 연근해 자원량 회복(503만톤 달성), 어가소득 증대(80백만원/년 달성), 국민평가 최고등급 (S등급) 달성

김영미안 anteajun@naver.com

<저작권자 © 부울경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