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한국수산자원공단, 생명나눔 헌혈 행사 실시

기사승인 2022.09.29  20:40:58

공유
default_news_ad1

한국수산자원공단, 생명나눔 헌혈 행사 실시
- FIRA 36.5℃ 온기 나눔 실천-

   
 

한국수산자원공단(수산공단, 이사장 이춘우)은 9월 29일 대한적십자사 부산혈액원과 협력하여 생명나눔 헌혈 행사를 실시하였다.

수산공단의 이번 헌혈 행사는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 장기화 및 경기불황으로 인한 여러 가지 경제적 분위기가 위축되어 국민들의 헌혈 참여 급감으로 혈액수급에 많은 차질을 빚고 있는 상황에서 원활한 혈액수급에 기여하고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시행하였다.

이춘우 수산공단 이사장은 “혈액은 인위적으로 만들 수 없는 소중한 가치로 최근 혈액 부족 상황에서 공단이 생명나눔 헌혈 봉사에 선도적으로 앞장서고자 이번 행사를 추진하였다.”며 “앞으로도 국민과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수산공단은 매년 2회 이상 ‘생명나눔 헌혈 행사’를 수행하고 있으며, 더불어 함께하는 헌혈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전 직원이 노력하고 있다.

[한국수산자원공단]
□ 설립목적: 친환경적으로 수산자원을 보호·육성하고 어장관리 및 기술을 연구·개발·보급하는 등 수산자원 사업을 원활히 수행함으로써 어업생산량을 증대하고 어촌의 경제·사회적 발전에 기여
□ 경영목표: 연근해 자원량 회복(503만톤 달성), 어가소득 증대(80백만원/년 달성), 국민평가 최고등급 (S등급) 달성
 

 

김영미안 anteajun@naver.com

<저작권자 © 부울경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