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부산기장시니어클럽, 2022년 노인일자리 참여자 문화활동 개최

기사승인 2022.11.25  18:59:21

공유
default_news_ad1

 2022년 부산기장시니어클럽 노인일자리 참여자 문화활동 개최

부산기장시니어클럽이 11월 25일 기장군청 차성아트홀에서 참여자 350여명과 함께 문화활동을 진행하였다. 이 외 시장형 참여자 안동 단풍놀이(11월 9일)와 공익형 참여자 영화관람(11월 17일)을 통해 올해 문화활동을 2차례 실시한 적 있다.

이날 문화활동은 기장시니어클럽의 2022년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의 성공적 마무리와 참여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정종복 기장군수, 박우식 의장을 비롯한 관내 유관기관이 함께 했다.

   
 

행사는 개회 및 내빈 축사, 기관대표인사말, 유관기관 감사패 전달, 우수 직원 및 참여자 표창, 부울경 연예인 협회 초청 공연 및 참여자 장기자랑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사)삼성희망네트워크 대표이사 표창으로 우수 직원 및 참여자들의 공로를 치하하였으며,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BNK부산은행 기장지점에서 후원하여 다문화·조손·장애인자녀가구 등 총 8가구에 장학금 및 기부금을 전달하였다. 또한 (주)실버종합물류에서 마스크 3,520개를 후원해 참여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후 참여자 장기자랑으로 노래, 기타 및 색소폰 연주 등 약 10팀이 참여해 많은 어르신들이 함께 즐길 수 있었으며 우수 참여자에게는 상품을 수여해 기쁨을 더할 수 있었다.

   
 

이번 문화활동을 통하여 참여어르신의 소속감을 증대하고 각 사업유형별로 소통하는 기회를 제공하였고, 2022년 부산기장시니어클럽 노인일자리사업 수행실적의 대외적 홍보와 기관의 정체성을 지역사회에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박 모 참여어르신은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일상에 재충전의 기회가 되었고 참여자들과 마음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라고 전했다,

   
 

부산기장시니어클럽 박성석 관장은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웠던 상황에서도 건강한 모습으로 일자리에 참여하고 계신 어르신들께 감사하다. 앞으로도 직원들과 함께 더 많은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여 어르신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 노래 출연 회원 푸짐한 상품 전달하는 박성석 부산기장시니어클럽 관장

김지량 anteajun@naver.com

<저작권자 © 부울경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