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부울경연예인협회, 부산기장시니어클럽과 함께하는 음악회

기사승인 2022.11.27  21:39:32

공유
default_news_ad1

 부울경연예인협회, 부산기장시니어클럽과 함께하는 음악회

부울경연예인협회는 지난 2022년 11월 25일 오후 2시 기장군청 차성아트홀에서 부산기장시니어클럽과 함께하는 음악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날 행사는 부울경연예인협회 주관, 주최로 부산시 비영리민간단체 활동사업, 부산기장시니어클럽, 부울경뉴스, 부울경신문 등의 후원으로 성공적인 행사를 하였습니다.

   
 

이번 음악회에서는 2022년 한해동안 고생한 부산기장시니어클럽 회원의 화합 차원에서 노래경연을 대회를 포함하여 부울경연예인협회 주최, 주관으로 초청가수를 초빙하여 즐겁고 정신건강에 도움을 주는 행사 프로그램을 만들어 시행, 반청객의 호응이 좋았습니다.

부울경연예인협회의 부산기장시니어클럽과 함께 하는 음악회는 지난 2015년부터 매년 행사를 개최해 왔으며, 다만 지난 2020년, 2021년 2년동안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하여 비대면 행사로 대체를 하였습니다.

오늘은 기장군청 차성아트홀에서 방청객을 모시고 대면 음악회를 진행함에 앞서 “방청객 여러분이 코로나19예방을 각자가 철저히 행하여 주시고, 이동시에는 사고예을 위하여 안전에 각별히 신경을 써 주시기”를 당부드렸습니다.

   
 

또한, 부울경연예인협회의 부산기장시니어클럽과 함께하는 음악회를 진행함에 있어서 행사 프로그램 등의 준비를 위하여 고생하신 “부울경연예인협회 안태준 회장님, 성기옥 지회장님, 박성석 관장님 등” 관계자 여러분에게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오늘의 음악회에서는 초청가수와 함께 부산기장시니어클럽에서 업무를 보시는 회원 가운데 끼와 장기, 노래를 잘하는 분의 추천을 받아 함께 노래경연을 시작하였습니다.
방청객들은 오늘 음악회를 위하여 초청된 가수님의 공연을 할 때에는 큰 박수를 보냈으며, 또한 부산기장시니어클럽 회원이 노래를 할 경우에도 큰 박수로 응원을 하여 주었습니다.

   
 

부울경연예인협회 주최, 주관으로 부산기장시니어클러봐 함께하는 음악회에서는 초청가수의 공연과 함께 부산기장시니어클럽 회원의 노래경연을 하여 심사를 거쳐 푸짐한 상품을 박성석 관장이 전달하여 내년을 기약하여 무사히 행사를 종료하였습니다.

김영미안 anteajun@naver.com

<저작권자 © 부울경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