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기장군 농업기술센터, ‘농업기술특화 작은도서관 ‘ 농담 도서관’ 개관

기사승인 2022.11.29  19:48:25

공유
default_news_ad1

  기장군(군수 정종복)은 11월 29일 기장군농업기술센터(기장읍 반송로 1370-22)에서 ‘농업기술특화 작은도서관(농담 도서관)’ 개관식을 진행했다.
 
이날 개관식에는 정종복 기장군수와 농업인학습단체 대표 등이 참석하여, ‘농업기술특화 작은도서관’의 개관을 축하하였다.

‘농업기술특화 작은도서관’은 최신 농업기술정보 전달을 위하여 총사업비 1억 4,000만원(국비 98백만원 포함)을 투입해 184㎡ 규모로 조성되었으며, ▲오픈열람대 ▲bar형 열람대 ▲디지털 열람대 등 총 29개의 열람좌석과 자가대출·반납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11월 29일 정종복 기장군수(가운데)가 기장군 농업기술센터에서 관계자들과 함께 도서관 개관식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농업경영, 작물 재배기술, 병충해 등 농업도서와 유관기관에서 배포된 전문자료 등 약 2,000여 권의 전문도서를 비치하고 있으며, 정기간행물과 자료검색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기장군 농업기술센터 박미진 소장은 “앞으로 농업관련 전문 도서뿐만 아니라 다양한 농업자료를 수집해 나갈 것이며, 농업·농촌에 관심 있는 분들과 함께 농업을 말하는 도서관으로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농업기술특화 작은도서관’은 부산시민 또는 부산시 소재 직장인 및 재학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운영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주말, 공휴일 휴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회원은 1인 5권, 15일간 대출이 가능하다.

김영미안 anteajun@naver.com

<저작권자 © 부울경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