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박우식 기장군의회 의장, "정관선현장조사·2차전지공장착공" 따뜻한 명절...

기사승인 2023.09.23  17:02:42

공유
default_news_ad1

사랑하고 존경하는 18만 기장군민 여러분!

   
▲ 박우식 의장/기장군의회

기장군의회 의장 박우식(정관, 장안, 국민의힘)입니다.

풍요로운 결실과 수확의 계절에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부울경신문으로 군민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게 되어 대단히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먼저,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으로 이번 3회 추가경정예산안 심사 등 13일 간의 회기 일정을 무사히 마치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해 드립니다.

앞으로도 우리 군의회는 군민의 세금이 보다 더 객관적이고 투명성 있게 집행될 수 있도록 꼼꼼히 살피겠습니다.

우리 기장군은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 속에 가시적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최근 기재부의 예비타당성 조사 대상 사업에 선정된 도시철도 ‘정관선’에 대한 한국개발연구원(KDI)의 현장조사가 진행되고 있으며, 장안읍에 소재한 동부산 E-PARK 산단에는 2차전지 공장이 착공되었습니다.

이 같은 사업들의 추진은 기장군에 교통 인프라 확대를 비롯한 신규 일자리 창출 등 경제적 파급효과가 매우 클 것입니다.


이처럼 지역발전에 속도를 점점 내야 할 시기에 의장으로서 저에게 주어진 막중한 책임과 사명을 되새기며 동료의원들과 한마음 한뜻으로 최선을 다해 군민 한 분 한 분의 소중한 일상을 지켜내고 군민들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가꾸어 가겠습니다.

올해 추석에는 가족, 친지, 친구들과 함께 따뜻하고 포근한 고향의 정을 나누는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라면서 또 한편으로는 힘든 시간을 보내는 우리의 이웃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고 배려하는 따뜻한 명절이 되기를 바랍니다.

존경하는 기장군민 여러분,

앞으로도 계속해서 올바르게 의정활동을 하는지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시기를 부탁드리며, 우리 군민들의 의지와 지혜를 모아 지금의 어려움을 잘 이겨낼 수 있길 간절히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9월 한가위를 맞아

글 / 기장군의회 의장 박 우 식 올림

 

김지량 anteajun@naver.com

<저작권자 © 부울경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