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기장군 일광 한신더휴센트럴 포레 셔틀버스운행 개통식 개최

기사승인 2023.09.10  14:15:34

공유
default_news_ad1

 기장군 일광 한신더휴센트럴포레아파트 셔틀버스운행 개통식 개최

기장군 일광한신더휴센트럴포레 아파트에서는 지난 2023년 9월 9일 오후 3시 셔틀버스운행 개통식과 주민 화합한마당 행사를 개최하였습니다.

   
 - 일광 한신더휴센트럴포레아파트 입주민 여러분...

이날 행사를 축하를 해주기 위하여 정종복 기장군수를 비롯하여 기장군의회 황운철 의원과 박홍복 의원, 김광호 이편한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회장 등이 참석하여 축하를 하여 주었다.

이번 셔틀버스운행 개통과 주민화합 한마당행사를 하게 된 계기는 일광 한신더휴센트럴 포레아파트가 입주 당시에 약속한 교통소외지역에 셔틀버스 2대를 지원하기 하였지만, 약속이 차일피일 미뤄진 뒤, 차량의 가격이 상승하여 시공업체 지원한 금액에 일정금액 추가하여 구매를 하게 되었다고 한다.

   
 (좌)정서정 일광한신더휴센트럴포레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 회장, (우)김광호 이편한세상입주자대표회의 회장 기념촬영..셔틀버스운행 개통과 주민화합한마당 행사개최

기장군 일광 한신더휴센트럴 포레 아파트 2개 단지가 통합하여 셔틀버스 1,2호차가 운행하며, 1호차는 일광역, 2호차는 기장역과 기장고등학교 방면으로 운행을 한다고 하며, 차향 운행비는 300원이며 입주민만이 이용가능하고, 더 세부적인 사항은 추후 공고를 한다고 말하였다.

정서정 일광한신더휴센트럴포레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은 “셔틀버스운행까지 어려움이 있었지만, 입주민 여러분의 협조에 감사드리며, 1,298세대를 위하여 운행하게 되었으며, 주민과 직원 여러분의 도움에 감사드리며, 이해와 배려와 기장군을 위하여 노력할 것”이라고 말하였다.

   
 정종복 기장군수, 주민들과 인사를 하고 있다.

정종복 군수는 "일광한신더휴센트럴 포레 셔틀버스운행 개통식과 화합한마당 행사를 축하하며, 그동안 고생하신 정서정 회장과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 오늘의 시작이 과정에서 조금 문제가 생기면 보완하며, 잘살고 화합하는 아파트가 되길 기대하며, 기장군에 필요한 사항이 있으면 정서정 회장을 통하여 민원을 제기하면 해결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였다.

   
 박홍복 군의원, 주민들과 인사를 하고 있다.

이어 박홍복 군의원은 "오늘 셔틀버스운행 개통과 주민 화합한마당행사를 축하하며, 저 또한 일광지역 출신이고 이천리마을에 주거하고 있으며 입주민 여러분이 필요로 하고 있는 교통편의를 위하여 노력할 것"이라고 말하였다.

   
 황운철 군의원, 주민들과 인사를 하고 있다.

황운철 군의원은 "오늘 셔틀버스개통과 주민 화합 한마당 행사를 축하며, 일광시도시 지역은 교통편의시설이 소외된 지역이고, 그동안 수차례 주민들과 함께 노력을 하였으며, 앞으로도 주민 여러분을 위하여 교통편의가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하였다. 

   
   
▲ 상담문의, 051)722-0316
   
▲ 상담문의, 051)722-0316

 

김영미안 anteajun@naver.com

<저작권자 © 부울경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