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대한임업후계자협회, 기장군 좌광천 지방정원 추진 동참하며, 환경정비활동 진행

기사승인 2023.09.25  21:35:32

공유
default_news_ad1

- 기장군 좌광천 "지방정원 용역의뢰"

 대한임업후계자협회, 좌광천 지방정원 추진 기대하며, 환경정비활동 진행
- 기장군 추석 명절 밝고 쾌적한 정관읍 공원 맞이 환경정비 추진

대한임업후계자협회는 월드엑스포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에 동참합니다.

대한임업후계자협회는 추석명절 연휴 정관읍을 방문하는 귀성객과 관광객에게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9월 25일 추석 맞이 윗골공원(장미공원)에서 환경정비를 집중 추진하였다.

   
 

이날 대한임업후계자협회 회원 27명이 동참하여 어린이도서관, 야외 수영장 일원, 다중집합장소 등을 중점 정비 대상으로 쓰레기 집중수거활동을 진행하였다.

   
 

특히, 대한임업후계자협회·한국두레 사회적협동조합에서는 기장군에서 추진하고 있는 지방정원 사업추진에 동참하며, 추석 명절 맞이 지역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하였다.

   
 

대한임업후계자협회 성기옥 부회장은 “병산~임랑간 좌광천 지방정원 캠페인 추진에 적극 동참하며, 이번 추석 맞이 지역 환경봉사를 시작으로 하반기에도 지속적인 지역환경봉사를 추진하여, 좌광천과 인접한 공원이 사계절 깨끗하고 쾌적한 ‘행복도시 기장군’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하였다.

   
 

한편, 기장군산림공원과에서는 좌광천 지방정원을 위한 용역을 의뢰한 상태라고 말하였다.

   
 

이에 대한임업후계자협회·한국두레사회적협동조합에서는 기장군 좌광천 지방정원 용역의뢰 가시적인 결과가 나오면, 그에 맞춰 병산~임랑까지 좌광천의 부문별 테마 공원화(병산공원, 병산저류지공원, 장미공원, 습지공원, 수중정원 등)를 위한 의견개진을 적극하며 지방정원 캠페인 전개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정관읍 좌광천 어린이도서관, 장마공원 등 지역환경봉사활동 동참 회원>
김영숙, 최두숙, 배숙자, 최옥례, 민숙이, 류은미, 강혜숙, 김선화, 박혜숙, 정명자, 김행옥, 문영애, 이창옥, 정필수, 정춘이, 송재윤, 정덕희, 성기옥, 김태분, 하문자, 김병례, 서경애, 방순현, 고은희, 민영순, 김영숙, 안태준

오늘 수고하였습니다. 회원 여러분, 행복하고 즐거운 추석명절 기원 드립니다.
 

   
 

 

김지량 anteajun@naver.com

<저작권자 © 부울경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