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울주군, 내년도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공급업체 공모

기사승인 2023.11.22  19:30:59

공유
default_news_ad1

 울주군, 내년도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공급업체 공모
- 다음 달 6일부터 8일까지 군청 세무1과 방문접수 -

울산시 울주군은“2024년도 울주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및 공급업체를 공개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공모 답례품은 농·축·수·임산물, 가공식품, 제조물품, 관광·서비스 등이며 공급업체는 울주군에 사업장을 두고 답례품을 안정적으로 생산·공급할 수 있는 업체다.

   
▲ 지난 4월 18일 울산역 대합실에서 관계공무원과 답례품 공급업체가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캠페인을 함께 펼치고 있는 모습

신청서류(울주군 공고 확인)를 작성 다음 달 6일부터 8일까지 세무1과 세정팀으로 방문 제출하면 된다. 답례품 및 공급업체 선정은 답례품 선정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12월 중 결정하며, 선정된 답례품은‘고향사랑e음’등록을 통해 2024년부터 2025년까지 2년간 기부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선정 절차는 공급업체가 답례품을 제안하고, 선정위원회가 답례품과 공급업체를 함께 평가해 산정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심사는 업체 신뢰도, 지역 연계성, 지역특색 반영 및 상품 우수성 등이 중점적으로 평가되며 올해 참여한 기존 공급업체는 판매실적에 따라 가산점이 주어진다.

울주군 관계자는“울주에 사랑의 마음을 전해준 기부자들에게 울주만의 매력적인 답례품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며“이번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공모에 역량있는 업체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영미안 anteajun@naver.com

<저작권자 © 부울경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